사진제공=참존
▲ 사진제공=참존

참존은 17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고객 성원 감사 최대 규모 결산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34년간 좋은 품질의 제품과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해온 참존은 2018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근 리뉴얼된 참존 공식몰에서 인기 제품과 할인 혜택을 소개하며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참존 감사제’는 네 가지 특별 행사로 구성되었다. 먼저 올해 인기 제품 7종을 엄선해 최저가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2천만개 판매 돌파한 마사지 크림인 ‘콘트롤크림’, 3,300억 매출을 돌파한 ‘디에이지’ 브랜드 상품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세일 기간 동안 할인에 할인을 더한 1+1 행사와, 100세트 한정 판매되는 풀세트 더블 할인이 동시 진행되어 베스트셀러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세일 기간 동안 참존 공식몰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2만 원 상당의 디에이지 화이트 에이징의 3종 키트를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 이 외에도 참존 신제품 뷰티 테스터 이벤트를 진행하여 신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참존 마케팅팀은 “올 들어 더 큰 관심과 사랑을 받은 참존이 고객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 세일을 준비했다”며 “참존의 34년간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번 세일을 통해 풍성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