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교로 아이들과 함께 주말 나들이로 많이 포천 어메이징파크, 아트밸리,산정호수, 허브아일랜드는 포천 가볼만한곳으로 손꼽는 곳이다. 숲속에서 즐기는 체험을 비롯해 아이들이 자연과 함께 할수 있는 시간은 물론 성인들에게도 도심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힐링을 할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고 있다.

자연과 과학이 함께 공존하는 복합문화공간인 어메이징파크는 색다른 경험을 할수있는 다양한 전시와 체험이 있으며 나무숲을 가로지르며 스릴을 느낄수 있는 짚라인이 있어 즐거움을 더해주고 있다.

또한 국내 최대규모의 허브박물관인 허브아일랜드는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1년내내 지중해의 다양한 허브를 볼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몸과 마음의 휴식을 민끽할수 있는 곳으로 각광받고 있다.

포천가볼만한곳을 관람한후 포천에서 즐길수 있는 대표적 먹거리는 이동갈비이다. 질 좋은 소고기를 길게 포를 떠 참숯에 구워먹는 담백한 맛에 남녀노소 즐기는 메뉴중 하나이다.

이중 '바위섬가든'은 포천이동갈비맛집으로 알려져있으며 넓은 주차장과 다양한 객실은 물론 단체손님을 위한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어 연말 모임이나 회식자리로 즐겨찾고 있다.

직접 손질해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품질좋은 생고기는 물론 지하암반수와 천연재료를 이용해 만든 수제양념갈비는 바위섬가든 만의 대표메뉴다.

업체 관계자는 "지역주민들 사이에서도 포천이동갈비맛집으로 인정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입맛 까다로운 미식가들 사이에서도 인정받고 있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 맛을 보기 위해 찾는 방문객들이 늘었다"고 전했다.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10대슈퍼푸드를 이용한 식재료로 기본반찬을 제공해줄 뿐만 아니라 후식으로 제공되는 커피는 100% 아라비카 슈프리모 원두커피로 남다른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어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더불어 고기를 맛본후 즐기는 시원하고 깔끔한 맛으로 즐길수 있는 냉면과 구수한 맛이 일품인 된장찌개 등 식사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즐길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