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가수 인순이의 나이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13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인순이 나이'가 등장했다.

인순이(본명: 김인순)는 대한민국의 팝, 소울 가수로 1957년 4월 5일생으로 한국나이로 예순 세살이다.

지난 2016년에는 머슬퀸 프로젝트 폴댄스에 도전해 당당히 우승을 차지해 화제가 됐다.

지난 2016년 2월 9일 방송된 KBS2 설 특집 ‘머슬퀸 프로젝트’에는 멘토와 멘티가 찍을 지어 함께 운동하는 프로그램으로 트와이스 정연, AOA 찬미, 달샤벳 수빈, 나인뮤지스 경리, 스테파니, 가희, 헬로비너스 나라, 지나가 출연했다.

이들은 각각 인순이, 형주현, 송아름, 권도예, 심으뜸, 오현진, 이연, 정아름 등 스타 트레이너들과 짝을 이뤄 단기간 몸만들기에 돌입했다.

폴에 올라가고 매달리는 것만으로도 쉽지 않은 폴댄스 폴에 오르게 된 가희는 제 몸을 쉽게 가누지 못했다.

'아이돌 춤선생'답게 힘찬 춤으로 다져진 탄탄한 복근과 몸매를 지닌 가희였음에도 폴댄스는 쉽지 않은 듯 했다.

두 아이의 엄마 오현진은 완벽한 폴댄스 자세로 환호성을 이끌어냈고 애프터스쿨 활동 당시 '첫사랑'을 통해 이미 폴댄스를 경험한 바 있는 가희 역시 뒤지지 않는 실력을 선보여 390점의 높은 점수를 받아 1위를 유지했다.

하지만 마지막 참가지로 나선 인순이는 트와이스 정연과 함께 환상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50대를 훌쩍 넘긴 인순이의 자신감 있는 포즈에 많은 사람들이 뜨거운 박수를 보였다

인순이와 정연은 코어 완전 정복을 위해 에어로빅 댄스를 췄다. 밝고 경쾌한 동작으로 시선을 집중케 만들며 가희팀을 누르고 1위에 올라 스리랑카 여행권과 헬스장 회원권을 받았다.

인순이와 동갑인 연예인으로는 가수 노사연, 최진희, 나미, 배우 강석우, 김갑수 등이 있다.

1978년 희자매 1집 앨범 '희자매'로 데뷔한 인순이는 지금까지 14장의 정규 앨범을 포함하여 총 19장의 앨범을 발표하였다. 인순이는 데뷔 후 30년간 끊임없이 활동하면서 팝, 발라드, 댄스, 디스코, 재즈, 트로트 등 모든 장르를 소화하는 최고의 가창력으로 한국의 최고의 여성 가수 중 한명으로 여겨지고 있다.

1995년 KBS 방송대상 여자 가수상, 2004년과 이듬해에는 연달아 KBS 가요대상 본상을 수상했다. 1997년 국민훈장 목련장(4등급)을 받기도 했으며, 2006년 여성 신문사 주최로 열린 미래의 여성 지도상을 수상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