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1부>

■ 간밤의 뉴스
▶ 지난 밤 뉴스 소식을 간단히 전해주는 시간

■ 아침 뉴스룸
▶ 대한민국 화제의 뉴스를 분석합니다.

  - 체육계 성폭력 관련

■ 지구촌은 지금
▶세계 곳곳의 사건 사고와 소식을 만나보는 시간.

유럽 곳곳에서 열흘이 넘도록 이례적인 눈폭풍이 계속돼 많은 사상자가 발생했었는데. 이제는 미국까지 몰아쳐 큰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 눈길 사고로 4명이 숨지는 등. 버지니아주에서는 비상사태까지 선포된 건데요. 그 참혹한 현장! 지구촌은 지금에서 만나본다.
 
■ 스타인사이드
▶ 대한민국 연예계 이모저모


<2부>
■ 이슈추적
▶ 동물단체 케어 대표의 지시로 멀쩡한 개 수백 마리 안락사

■ 왕의 밥상
▶ 철종의 향수를 달래주고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아 준 밥상은?
 
후사가 없던 헌종의 뒤를 이어 어느 날 갑자기 왕이 된 강화도령, 조선 25대 임금 철종. 한평생 살아온 고향을 떠나 갑자기 궐 생활을 하게 된 철종은 화려한 수라상에 적응하지 못하고 입맛을 잃었다고 한다.

진수성찬을 마다한 그는 결국 고향에서 즐겨먹었던 '이것'을 먹고서야 혈색이 돌고 기력을 되찾았다는데... 궁중요리를 밀어내고 철종의 수라상에 즐겨 올랐다는 이것! 입맛 당기는 별미이자 비타민과 영양이 풍부한 겨울 보약을 <왕의 밥상>에서 소개한다.


■ 영상 포착
▶ 버스 들이받은 8t 트럭, 대체 무슨 일이?!
▶ 터널 내 사고 천태만상!
▶ 음주운전 역주행으로 버스 충돌
▶ 사고 현장 수습 돕는 의인


■ 반전 스토리
▶ 유령이 된 남자의 정체는?

한 50대 남성이 사라졌다. 주변 사람들은 사라진 그를 애타게 찾는데. 알고 보니 남자의 정체는 사기꾼! 경찰이 알아낸 혐의만 1억 2천여만 원! 그런데 이 사기 사건의 놀라운 반전은 따로 있었다.

사기꾼이 12년 전 죽은 사람이라는 것! 멀쩡히 살아있는 사람이 유령이 되어 사기를 쳤다? 유령이 된 남자! 그가 유령이 되어 사기행각을 벌이게 된 기막힌 사건의 전말이 <반전 스토리>에서 밝혀진다.


■ 인생극장
▶ 따로 또 같이, 동상이몽 부부가 사는 법!
 
평범한 노부부의 부부싸움으로 매일 소란스러운 집이 있다는데, 소문의 집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건 집안을 가득 채운 1000여 점의 그림들! 바로 남편 윤광섭(82)씨의 작품이다.

한 번 그리기 시작하면 식사를 거르는 건 다반사! 꼬박 일주일의 시간을 그림 그리기에 몰두한다는데, 게다가 쉬는 시간에는 서예와 시 쓰는 걸 즐기는 21세기 선비란다. 집에만 붙어있는 남편의 건강이 걱정되기도 하고 답답하기만 한 아내 곽옥순(72)씨!

댄스면 댄스, 난타면 난타 못하는 게 없는 이 시대의 신여성인데~ 그런데 아내가 그림을 그린다?! 바로 그림에 빠져있는 남편에 대한 맞불작전으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 것! 복수로 시작했지만 어느새 그림 그리기에 푹 빠져버렸다는데. 한 지붕 두 화가의 달콤 살벌한 대결이 시작된다.

1월 15일 오전 6시 방송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