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마더스밀’이 이유식용 밀키트 ‘마더스 밀키트’ 런칭을 밝혔다.

‘마더스밀 밀키트’는 유기농 식재료를 깨끗하게 손질하여 필요한 양만큼 담을 수 있는 밀키트다.

안전한 유기농 이유식재료를 깨끗하게 손질하여 필요한 양만큼 담은 것으로 유기농 채소와 유기농 한우고기, 유기농 한우 육수를 맛볼 수 있다. 특히 고기와 육수는 국내에 단 1,000여 마리뿐인 유기 한우로 만들어져 퀄리티를 높였다. 채소 또한 계약재배 시스템으로 믿을 수 있는 산지에서 재배한 것을 사용한다.

재료뿐만 아니라 생산 시설 역시 엄격한 위생 기준을 통과한 시설에서 꼼꼼하게 진행된다. 이곳에서 깨끗이 세척하고 데쳐 다진 후 급속 냉동하는 방법으로 제품의 신선도를 살렸다. 제품구성은 중기 12종, 후기 9종으로 이루어져있다.

제품 담당자는 “아이에게 중요한 첫 식사인 만큼, 까다롭게 선별해야 할 부모의 고민을 덜어줄 이유식준비물이다”라며 “국내 최초 이유식용 밀키트인 만큼 업계에 흔치 않게 전 재료 유기농을 사용했다”고 밝혔다.

한편, 마더스밀은 ‘식탁 앞에 선 엄마의 마음’을 담은 마더스밀은 신선하고 균형 잡힌 영양성분과 믿을 수 있는 위생의 제품으로 사랑 받는 브랜드로 유기농 쌀과자·배즙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런칭 확정된 ‘마더스 밀키트’외 마더스밀의 제품은 온라인몰 위틀스토어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