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말라야 핑크소금으로 구운, 웰빙 건강 구이 맛집 ’핑크솔트 황금돼지’가 15일 구의점을 오픈할 것이라고 밝혔다.

‘핑크솔트 황금돼지’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웰빙 건강 구이 전문점으로서 오픈 전부터 광진구 일대 주민과 건국대학교, 세종대학교 등 주변 대학교 학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주요 메뉴로는 국내산 삼겹살 ’한돈’, 그리고 웰빙삼겹살, 목살, 항정살, 갈비살, 오리훈제가 묶음으로 나오는 ’흑돼지 이베리코 세트’가 판매될 예정이고, 돼지고기 외에도 ‘소고기 세트’, 차돌박이, 바다장어, 오리훈제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모든 메뉴를 ‘핑크솔트구이’로 즐길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핑크솔트 황금돼지’는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푸짐한 오픈 이벤트 또한 준비 중이다. 주인이 엄선한 싱싱한 ‘바다 장어 반마리 무료제공’등 방문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 할 예정이며, 이 같은 구의동 맛집 오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팔로우를 통해 팔로워와 이벤트 참여자 누구나 제한 없이 제공 받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다.

건대맛집 ‘핑크솔트 황금돼지’ 관계자는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띠의 해를 맞아 돼지띠 고객들에게만 제공되는 할인 이벤트 또한 진행 될 예정으로 59년, 71년, 83년, 95년생 고객들과 함께 방문하면 가격 부담 없는 외식을 즐길 수 있어 이 또한 많은 사람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광진구 맛집 ‘핑크솔트 황금돼지’를 운영하고 있는 아르떼 F&B는 웰빙 푸드에 대한 특유의 철학과 고집으로 건강외식산업을 선도하고자 항시 노력하고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핑크솔트 황금돼지’에서 판매되는 ‘이베리코 흑돼지’는 세계4대 진미로 불리는 식재료로서, 청정목초지역에서 방목된 돼지를 사용하여 비타민B1과 비타민B가 풍부하고 무항생제로 사육되어 어린아이들도 믿고 먹일 수 있는 안전한 식재료로 인정받고 있다는 평이다.

그는 “2억년 된 ‘히말라야 핑크솔트’ 또한 풍부한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고 자연친화적인 식재료로서 히말라야 태고의 청정함을 느낄 수 있어 웰빙 외식 메뉴로서 입지를 더욱 단단히 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2월 중순 오픈 예정인 ‘핑크솔트 황금돼지’는 광진구 구의 사거리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 밖에 정보와 매장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