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서비스 5주년을 기념 인포그래픽. <사진=게임빌 제공>
▲ 게임빌 ‘별이되어라!’ 서비스 5주년을 기념 인포그래픽. <사진=게임빌 제공>

[폴리뉴스 조민정 기자] 게임빌이 ‘별이되어라!’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하여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17일로 출시 5주년을 맞은 이 게임은 꾸준한 인기를 이어온 업계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모바일 RPG다. 

출시 5년의 기록을 담은 ‘별이되어라!’ 인포그래픽에는 유저들과 함께한 소중한 발자취가 담겼다.

우선 ‘별이되어라!’는 총 1265만 2360회의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대한민국 인구 5명당 1명이 다운로드한 셈이다. 2014년 2월 17일 오픈 이후 총 243회의 업데이트를 진행, 평균 7.4일마다 업데이트를 진행한 것으로 조사됐다. 

유저들이 획득한 골드량을 원화로 환산하면 슈퍼카 ‘페라리’ 약 425만 대 가치에 해당하고, 아레나 전투 횟수는 4억2641만 1581회로 이종 격투기 대회인UFC보다 약 182만 배나 많은 경기량에 해당한다. 이 외에도 총 월드 보스 전투 횟수, 총 레이드 전투 횟수, 도전자 던전 최고 달성 레벨 등 흥미롭고 재미있는 기록들을 대거 공개했다.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