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망(㈜이덕아이앤씨)이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에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 알레르망(㈜이덕아이앤씨)이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에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국내 침구 업계 1위 브랜드 알레르망(㈜이덕아이앤씨)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나눔과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알레르망은 최근 고양시 불우이웃을 돕기 위해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에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이번에 알레르망이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에 전달한 불우이웃돕기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북부사업본부에 기부되며, 모아진 성금은 고양시 지역 내 노인과 아동을 포함한 차상위계층, 기초수급자 그리고 미신고 복지시설 등을 위해 사용된다.

알레르망은 2014년부터 꾸준히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성금 전달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 알레르망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고양시 일대의 중·고등학교와 복지기관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2018년 7월에는 ‘고양시장컵 전국 지적장애인 농구대회’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해 재정적 지원 및 우승 상품을 후원하기도 했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지난해도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꾸준히 성장하는 알레르망이 될 수 있어, 너무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분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더 나은 기술력과 보다 좋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나눔 및 사회공헌 활동에도 꾸준히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