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악기 전문 업체 오케이피아노가 운반조율 특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케이피아노가 지난 2017년과 2018년에 이어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피아노악기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함에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오케이피아노는 피아노에 관련된 수백 가지 모든 상품을 한곳에서 구입할 수 있는 피아노 악기전문 종합쇼핑몰 업체다. 중고피아노 수출 1위 업체로 3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도지수 1위 수상 기념으로 가정집에서 직접 매입한 수천대중에서 수출하기 아까운 A급 상태의 깨끗한 피아노를 창고에서 도매가 50만원부터 한정 특가로 판매 중이며, 나머지 피아노들은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물류창고에 방문해 1,200여대 중에 직접 고를 수 있어 피아노학원이나 일반 가정집에서 저렴한 가격대의 피아노를 살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피아노운반, 피아노조율, 지방공동 피아노이사는 전국망을 통해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가격인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피아노운반조율을 같이 신청하면 할인가에 당분간 특별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특허 출원된 피아노방음 방진제품은 흡음매트, 차음패드로 주위 잡소리를 제거하고 녹음실 같은 선명한 음질을 느낄 수 있으며 진동을 차단해 주는 소음키퍼 방음장치는 아파트, 피아노학원 등 이웃 간 층간소음분쟁을 예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러한 피아노방진 방음 제품은 패키지 상품으로 구입 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오케이피아노 홈페이지에서 영창디지털피아노, 커즈와일, 카시오, 벨로체 전자피아노 등도 최저가 30대 한정판매 선착순 파격가로 예약을 받고 있다. 그리고 피아노운반, 피아노조율, 디지털피아노방음 등 모든 품목을 특가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로 3년 연속 수상한 오케이피아노는 ‘오랜 전통 고객만족 바른 회사’라는 슬로건 하에 36년 동안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정직한 제품을 원칙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으며, 영창뮤직(HDC) 공식대리점 체결로 신품피아노, 커즈와일 영창디지털피아노, 공식대리점에서만 판매하는 Y-POP(와이팝) 중고피아노도 판매하고 있다.

이 밖에 중고피아노 악기 시세가 매입, 매매추천, 팔기, 구입, 직거래 중고피아노 판매를 다루며 리폼수리, 리모델링, 대여/렌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피아노커버, 의자, 방습기, 악보고정밴드, 손보호안전장치, 피아노 4계절 방습기, 중고의자 등 피아노에 관련 된 악세사리 및 소품도 직접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악기 종류로는 플룻, 색소폰, 클라리넷, 호른, 트럼펫 등 관악기와 기타, 바이올린, 우쿨렐레, 첼로 등 현악기, 드럼, 젬베 등 타악기, 신디사이저, 키보드, 아코디언 등 건반악기, 목관악기, 교육용악기, 스탠드, 페달, 가방 등 악기에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며 중고악기에 대해서는 매입, 매매 가격은 물론 세척 및 클리닝 수리를 진행하고 있다.

맞춤 피아노커버는 최고급 원단을 사용해 국내 제작하고 있으며 야마하, 가와이, 영창, 삼익피아노 등 브랜드별 또는 디지털피아노, 전자키보드, 신디사이저, 업라이트피아노, 콘솔피아노, 그랜드피아노까지 맞춤 제작을 지원한다.

오케이피아노 관계자는 “3년 연속 상을 수상하게 돼 소비자들이 만족하도록 노력해온 점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며, 이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지속적인 연구 및 개발을 진행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공급해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강동구, 송파구, 하남시, 남양주시, 인천, 부산, 대구, 대전 등 서울 경기는 물론 지방까지 지사를 보유하고 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편리하게 모든 서비스를 전국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케이피아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