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이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인천~호찌민' 항공편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대한항공>
▲ 대한항공이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인천~호찌민' 항공편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대한항공>

[폴리뉴스 김기율 기자] 대한항공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호찌민’ 항공편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항공은 오는 4월 23일 운항하는 인천~호찌민 KE681편을 50주년 기념 비행편으로 정하고, 고객을 모집하는 ‘처음의 기억을 처음의 설렘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전했다.

호찌민은 대한항공이 지난 1969년 민영화 이후 처음으로 개설한 국제노선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한항공은 총 25명을 선정한다.

우선 ‘대한항공의 50년과 함께한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이벤트는 오래된 탑승권, 기내에서 받은 기념품 등 대한항공과 함께 했던 물품의 사진을 사연과 함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으로 게시하면 된다.

페이스북 참가 시 대한항공 공식 계정 댓글에 등록하면 되며, 인스타그램인 경우 본인 계정에 해시태그 ‘#대한항공50년 #나의대한항공50년이야기’와 함께 등록하면 된다. 참가자 중 15명을 선정, 오는 4월 23일 인천~호찌민 KE681편 출발 일반석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미뤄야만 했던 신혼여행의 추억, 대한항공의 첫 취항지에서 만들어보세요’ 이벤트는 피치 못할 사정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오지 못한 사연을 이메일로 접수, 부부 5쌍을 선정한다. 이들에게는 4월 23일 KE681 출발 일반석 왕복항공권과 한진관광에서 제공하는 호찌민 3박 5일 여행 상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2월 20일부터 3일 8일까지며 당첨자는 3월 15일에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