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쉬움과 기대감이 교차하는 졸업, 입학 시즌이다. 오랜 기간 노력한 수고를 다독여주고 새로운 출발을 격려하는 마음을 담은 응원의 목소리들을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이때는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따뜻해지게 된다.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외식업체들도 졸업, 입학 시즌 분위기를 띄우느라 분주한 모습이다. 색다른 맛에 품격 있는 분위기를 원하는 이 시기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려는 것이다.

좀 더 특별한 외식공간을 찾는 가족 외식 고객들은 물론, 직장인 회식 장소로도 입소문을 타고 있는 대게나라 강남점에서는 2월 15일부터 3월 14일까지 가족, 친지, 친구 등 지인을 위한 축하, 응원의 댓글을 홈페이지에 남기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크래버대게나라의 외식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대게나라 강남점
▲ 사진제공=대게나라 강남점


또한 2월 20일부터 3월 19일까지 한달간은 졸업, 입학 관련 증빙 자료를 제시하면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식사 후 이름과 전화번호를 남기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색다른 메뉴에 품격 있는 분위기로 호평을 받는 이곳 강남 대게 맛집은 무엇보다 음식의 신선도에 신경을 쓰고 있다. 특A급으로 엄선한 대게, 킹크랩, 랍스타를 살아있는 상태로 대형 수족관에 보관해 직접 눈으로 보고 주문해 요리로 즐길 수 있다.

담백하고 고소한 맛에 씹는 식감이 부드러워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먹기 좋은 대게는 최근 건강식이자 보양식으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대게나라는 대게 등 메인요리와 함께 차려지는 코스식 곁들이 음식도 식도락가들을 즐겁게 해주는 매력 요소다. 사시미, 탕, 냉채류, 무침류, 구이류, 게장볶음밥, 그리고 후식까지 다채로운 종류에 수준급 음식들이 한상 차려진다.

또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파티션홀, 개별룸, 단체석 등이 모임 성격과 인원수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으며 발렛 서비스도 제공되어 편리하다.

대게나라 강남점 관계자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이하여 지난날에 대한 아쉬움과 새로운 출발에 대한 설레임이 남다를 가족 고객들을 축하하고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식사 자리가 되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