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독서실, 무인스터디카페 브랜드 플랜에이(Plan A)가 오는 3월 울산공업탑센터 프리미엄독서실을 그랜드 오픈을 예고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오픈을 맞은 울산프리미엄독서실 울산공업탑센터는 고객 만족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는 물론 최적화된 학습 공간으로 이용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전망이다.

울산남구독서실 울산공업탑센터의 오픈을 맞이 오픈 이벤트도 시행된다. 선착순 20명에게 3개월 등록 시 1개월 무료의 혜택이 주어지는 3+1 이벤트는 물론, 선착순 10명에게 2개월 등록 시 일주일을 연장 해주는 혜택도 함께한다. 또, 선착순 40명에게는 스타벅스 텀블러와 음료 쿠폰이 증정되며, 3월 1일부터 2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본 센터를 무료체험을 통해 즐길 수 있다.

울산신정동독서실 본 센터는 조용하고 편안한 최상의 독서실을 만들어 내고자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다. 이에 좌석 역시 독립 1인실부터 다양한 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자유로운 카페라운지와 단체 스터디룸 등 이용자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했다. 특히, 공간은 플랜에이 내 최대의 공간 규모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한 이용이 가능하다. 

모든 좌석은 파티션이 높은 좌석, 낮은 좌석 벽 쪽으로 배치된 좌석 등 이용자의 편의와 집중력 발현을 최고로 생각했다. 또 책상과 의자도 20여 년 교육공간 전문가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것들로 플랜에이 본사가 직접 제작하여 제공한다. 이는 오랜 시간 앉아 학습해도 전혀 불편하지 않아 오히려 집중력이 향상되는 효과까지 있다. 

플랜에이 본부 관계자는 "플랜에이의 울산공업탑센터는 울산남구스터디카페, 울산신정동스터디카페 등 다양한 울산스터디카페와 울산독서실 모두를 통틀어 최고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다. 3월, 직접 센터를 방문해보시고 체험해 직접 타 브랜드와 다른 차별성을 보시길 바란다"고 자신감을 전했다.

울산공업탑센터는 평일 오전9시부터 새벽 2시, 주말 오전 9시부터 새벽 1시까지 운영된다. 특히 입구의 인포메이션에는 친절한 항시 직원이 상주하여 안내를 돕는다. 면접 스터디나 취업 스터디 등 다양한 스터디 모임이 필요할 때는 스터디룸을 간단하게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좌석의 문의사항도 빠른 안내를 통해 제공된다. 

학습 유형에 최적화된 프리미엄독서실, 무인스터디카페 플랜에이(Plan A) 창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 SM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