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연계한 가정간편식 판매 강화

롯데홈쇼핑은 가수 화사의 ‘화자카야 곱창’과 배우 김수미의 ‘다시팩’을 단독으로 론칭, 가정간편식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 롯데홈쇼핑은 가수 화사의 ‘화자카야 곱창’과 배우 김수미의 ‘다시팩’을 단독으로 론칭, 가정간편식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폴리뉴스 박현 기자] 롯데홈쇼핑은 걸그룹 ‘마마무’ 출신 가수 화사의 ‘화자카야 곱창’과 배우 김수미의 ‘다시팩’을 단독으로 론칭, 가정간편식(HMR) 판매를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오는 22일 오후 11시 50분부터 가수 화사의 ‘화자카야 소곱창+소막창구이세트(6만9900원)’를 판매한다. 100% 호주 청정우소곱창(160g x 6팩)과 미국산 소막창(160g x 4팩)을 한 세트로 구성했다. 화사는 지난해 지상파 예능프로그램에서 보여준 곱창 먹방으로, 전국적으로 곱창 열풍을 일으킨 바 있다. 롯데홈쇼핑은 곱창이 20, 30대 사이에서 인기 메뉴로 급부상한 데 초점을 맞춰 젊은층의 시청률이 높은 금요일 밤 시간대에 전략적으로 론칭 방송을 편성했다.

이어 25일 오후 5시 40분에는 배우 김수미의 ‘김수미 다시팩(6만900원)’을 판매한다. 김수미는 자신의 이름을 내건 요리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연예계 대표 요리 장인으로 통하고 있다. 디포리(밴댕이), 멸치, 새우, 파뿌리, 다시마, 무 등 6가지 국내산 천연 원물을 건조해 만든 다시팩을 끓는 물에 10분간 우려내기만 하면 다양한 요리의 육수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날 방송에는 김수미 씨가 직접 출연해 다시팩을 이용한 국물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먹방(먹는 방송), 쿡방(요리하는 방송)의 인기와 1인 가구 증가로 가정간편식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롯데홈쇼핑은 유명 연예인들과 협업한 단독 상품을 비롯, 다양한 관련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가정간편식에 대한 선호도가 급증함에 따라 소비자와 친숙한 셀럽들과 연계한 상품을 개발해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맛과 편리함을 모두 갖춘 가정간편식 판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