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 사이에서 최근 탈모로 인한 고민을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결과가 나왔다. 직장에서 받는 스트레스 때문에 원형탈모, 정수리탈모 등등 다양한 증상을 가지고 있는 20~30대가 늘어나면서 치료를 할 수 있는 약품들과 그에 따른 부작용에 대한 내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한다.

그 중 프로페시아 부작용은 발병률이 1%정도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성분들에 비해서 이용하는 사람들이 조금 더 많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그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닥터나인 헤어세이버 제품도 함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확인했다고 한다.

프로페시아 부작용은 발병률 자체가 높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다른 약품들과 비교를 해봤을 때 인기가 좋은 편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헤어세이버를 같이 사용했을 때 훨씬 더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에 이 두 가지를 같이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알려지고 있다.

하루에 15분만 투자하면 된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바쁜 현대 사회의 직장인들이 이용하기에 아주 적합하다는 평가도 나오고 있으며, 입소문을 타고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면서 높은 판매기록을 세우고 있다고 했다.

이 제품은 닥터나인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고, 업체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이야기를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