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로션 브랜드 ‘몽디에스’는 육아맘들의 성원에 따라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베이비페어로, 전국의 많은 예비맘과 육아맘들이 기대와 방문을 앞두고 있다. 베이비크림 1등 브랜드 몽디에스는 이전 코베 베이비페어와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페어에서 전 제품 완판 기록을 달성할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 이번에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국민 아기크림이라고 불리며 출산 준비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는 몽디에스 베이비라인은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했고, 전 성분을 당당히 공개했다. 최근에는 유아크림을 비롯해 베이비로션, 유아바디워시, 베이비파우더 제품이 대용량으로 리뉴얼 출시되어 용량 걱정이 많던 예비맘들의 걱정을 덜어 줄 예정이다.

이외에도 덴탈라인(어린이치약, 잇몸치약 등), 리빙라인(세탁세제, 섬유유연제등), 매터니티라인(페이스오일, 주름개선크림 등)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기 전용 천연오일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베이비오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박람회에서 주목해야 할 부분은 이번 달 새롭게 출시된 신생아오일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는 점이다. 몽디에스 아기오일은 석유계 합성 오일을 철저하게 배제했고, 자연 유래 성분 99%를 처방하여 아기 피부에 건강한 보습막을 형성한다. 더불어 태지와 유사한 구조의 해바라기씨 오일을 50,000ppm을 처방하여 극강의 보습력을 자랑해 겨울철 아기보습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어 육아맘들 사이에서는 아기선물 및 임신축하선물로도 이용되고 있다.

더불어 몽디에스 아기바디워시는 사과 씨앗에서 추출한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부터 성인까지 모두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바디워시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 보호막을 유지하면서 깨끗하게 제거한다.

또한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덴탈라인은 키즈치약, 베이비치약, 어덜트치약, 구취제거치약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에서도 임산부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어덜트치약은 프로폴리스치약으로 입 속 유해세균들을 제거해주고 잇몸염증과 입냄새원인에도 효과적이다. 11세부터 사용 가능한 어린이치약으로 스피아민트, 라임민트, 아쿠아민트, 미네랄솔트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몽디에스는 전 제품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 EWG에서 그린등급을 획득한 성분만을 사용했으며, 전 성분을 당당히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이에 SNS와 온라인 상에서 많은 육아맘들의 긍정적인 구매 평이 지속되면서 입소문만으로 브랜드 론칭 2년 만에 누적 매출 300억원과 11만 회원을 돌파했다.

더불어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 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이 밖에 용산 I-PARK몰 시코르,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갤러리아63 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롭스 전매장, 삐에로쑈핑 등에 공식 입점해 있다.

몽디에스는 베이비페어 기간 코엑스 B홀 B130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2월 21일까지 유아크림, 신생아샴푸, 바디마사지오일 등의 제품을 1+1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구매 금액 대 별로 중성세제와 유아섬유유연제도 같이 증정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