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재은이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슬림해진 몸매로 돌아와 화제다. 힘든 시간을 보내며 88사이즈에 달하는 모습으로 놀라움을 샀던 것도 잠시, 슬림한 55사이즈로 체중감량에 성공한 이재은의 다이어트 비법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재은에게 가장 많이 묻는 질문들은 바로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지’, ‘식단 조절 방법은 무엇인지’, ‘88사이즈에서 55사이즈로 감량한 방법은 무엇인지’ 등 성공적인 체중 감량 비결에 대한 질문들이다.

이에 대한 배우 이재은의 대답은 간단했다. “다이어트를 하게 된 계기는 건강 때문이었다”며, “비만으로 고지혈증, 지방간, 족저근막염에 목디스크까지 발병하는 등 건강이 안 좋아져, 더 이상 이렇게 살면 안되겠다는 생각으로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전했다.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는 “무리한 식단 관리 보다는 살이 빠지는 원리를 정확하게 알고 다이어트를 하면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라고 밝혔다. 그렇다면 이재은이 말한 ‘살이 빠지는 원리’는 무엇일까?

배우 이재은은 “그동안 체험 해 본 다이어트 중 빠른 기간에 가장 효과적으로 감량할 수 있었던 방법은 체온 다이어트”라고 설명했다.

체온다이어트란 적당량의 영양소를 섭취하면서 체지방을 빼는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이다. 체온을 올려 지방을 분해하는 요소를 활발하게 하고 신진대사량 및 신체의 기능을 올림으로써 건강까지 되찾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무리한 식단 다이어트가 아니기 때문에 부작용도 적고 요요 현상도 거의 없다.

체온 다이어트 전문 업체 예신 관계자는 “배우 ‘이재은 다이어트’로 화제가 되고 있는 체온 다이어트는 체중감량의 기본적인 원리를 활용하면서도 효과 또한 높은 방법”이라며 “다이어트는 대부분 신체의 기능을 떨어트리거나 부작용이 많지만 체온 다이어트는 건강과 다이어트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고, 요요 현상이 적어 많은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관심 받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한달 8kg 책임감량제’, ‘목표체중 감량 실패 시 전액환불’ 등으로 유명한 예신 다이어트는 강남 본점을 비롯해 경기 수원점, 대전 반석점, 대전 탄방점, 천안 아산점, 울산 남구점, 부산 센텀점, 김해점 등 전국 28개 예신 매장에서 각자의 체질 및 체형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100% 책임 보장제를 약속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