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자녀의 편안한 숙면을 돕기 위한 이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 시몬스가 진행 중인 ‘수퍼싱글 프로모션’은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수퍼싱글 매트리스 구입 시 1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현재 진행 중인 ‘난연 매트리스’의 10% 할인 프로모션(전 제품 적용)과 중복 적용해, 총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켓스프링의 30% 높은 압축률과 최대 10회에 달하는 회전수로 몸의 곡선을 빈틈없이 골고루 받쳐줘 아이들의 성장 및 신체 변화에도 즉각적으로 반응해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최근 숙면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면서, 성장기 청소년의 올바른 신체 성장과 면역력 형성을 위한 최고의 숙면 환경을 조성하는 매트리스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는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을 기반으로 미세한 중량 변화에도 기민하게 반응해 성장하는 아이들의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돕는다. 

한국 시몬스는 국내 최초, 유일하게 국내 자체 생산되어 유통되는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국제표준규격(ISO 12949)과 국내 표준시험방법(KS F ISO 12949)을 모두 만족시키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로 개발, 출시하여 생활 화재안전기준 정립을 위해 앞장서는 행보를 이어가는 등 안전한 매트리스의 대명사로 손꼽히고 있다.

시몬스는 지난해 라돈 이슈 속에서도 적극적으로 회사의 심장인 세계 최고 수준의 생산 시설과 세계 최고 수준의 설비를 자랑하는 R&D 센터를 공개하며 소비자들에게 안전성을 적극적으로 알린 바 있다. 

국가측정표준 연구기관과 자체 R&D 센터의 라돈 시험 성적서 또한 언론에도 적극 공개하며 안전성을 강조했다. 
 
한편, 한국 시몬스의 ‘수퍼싱글 프로모션’은 전국 시몬스 대리점 및 직영 갤러리, 백화점에서 진행되며, 온라인에서도 각 쇼핑몰 별로 수퍼싱글 매트리스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시몬스 매트리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