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간으로 21일 새벽 4시 올 상반기 삼성전자의 기대작 갤럭시S10이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갤럭시S10과 함께 폴더블폰도 공개될 예정으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갤럭시S10의 경우 아이폰처럼 저가형 모델인 갤럭시S10e와 플래그십인 갤럭시S10, 갤럭시S10 플러스로 나뉘어서 나올 예정이며 5G 모델인 갤럭시S10X도 함께 공개된다고 한다. 다만 갤럭시S10X의 경우 공개 이후 판매는 다른 신제품들보다 조금 늦게 진행될 가능성이 높다고 업계 관계자는 말했다.

갤럭시S10과 폴더블폰 공개가 다가오며 온라인상에서 그와 더불어 삼성전자에서 새로운 모델이 출시하면서 기존에 출시한 모델의 가격이 떨어질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갤럭시노트9, 갤럭시S9 플러스 가격도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온라인에서는 갤럭시노트9 가격을 30만원대에 판매하는곳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그곳에서는 갤럭시노트9 가격 30만원대 뿐만 아니라 갤럭시S9 플러스 가격 10만원대, 아이폰XR 가격 20만원대 등 다양한 최신 스마트폰을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고 한다.

최신스마트폰 할인을 진행하고 있는곳은 '컴백폰'이라는 네이버 카페로 다른 곳과는 달리 대리점에서 판매하기 힘든 폰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데, '박스에 스크래치 난 것', '박스가 찌그러진 것', '박스에 낙서되어 있는 것' 등으로 박스도 개봉하지 않은 새 제품이나 박스에 약간의 문제가 있는 제품들을 판매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해당 카페에서는 갤럭시노트9, 갤럭시S9 플러스 외에도 저렴한 가격대의 갤럭시S8, LG Q9, 갤럭시A9 PRO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능하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컴백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