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썸바이미의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토너( SOME BY MI AHA, BHA, PHA, 30DAYS MIRACLE TONER)’가 국내 인기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 2019'의 뷰라벨을 통해 2019 토너 제품력 테스트 1위로 선정되어 주목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썸바이미의 ‘미라클 토너’는 겟잇뷰티 2019 토너 제품력 테스트 1위에 선정됨과 동시에 최종 뷰라벨 TOP2로 선정되었다.

사진출처=겟잇뷰티 2019
▲ 사진출처=겟잇뷰티 2019

스튜디오의 피부결 개선도를 보여주는 테스트 화면 BEFORE&AFTER을 보며 패널들은 한 눈에 봐도 눈에 띄는 변화가 있다며 언급했다. 이 제품은 피부결 개선율 12.5%를 보이며 지성 추천 토너 1위를 차지하였다.

또한 안인숙 피부과학 연구원장은 이 제품이 ph밸런스를 조절해주는 약산성토너라고 설명하며, 티트리 추출물로 이루어져 있어 여드름 및 지성 피부에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각질 관리에 효과적인 성분인 AHA, BHA, PHA(아하, 바하, 파하) 성분을 설명하며, 낯선 성분인 파하에 대해 각질관리와 함께 수분을 머금게해주는 성분이라고 소개했다. 

썸바이미 브랜드 관계자는 "썸바이미의 대표 제품인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토너가 이렇게 국내 대표 뷰티프로그램인 겟잇뷰티에서, 그것도 뷰라벨을 통해 좋은 제품으로 소개되어 매우 감사할 따름이다”라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모든 사람들의 피부에 기적이 닿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착한 성분과 함께 좋은 제품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현재 썸바이미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화이트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쿠폰 증정과 사은품 증정 그리고 겟잇뷰티 뷰라벨에 소개된 미라클 토너가 구성되어있는 육성재 에디션 제품이 50%할인된 반값으로 할인판매되고 있다. 이 이벤트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썸바이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