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김해가구단지 가구점 ‘CASA260’
▲ 사진제공=김해가구단지 가구점 ‘CASA260’

김해시 한림면 김해대로 김해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CASA260’은 김해율하·장유 및 진주, 부산과 울산 등 경남지역아파트의 입주·이사나 봄맞이 가구교체 등을 위한 입주가구 준비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기존가격 대비 30%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샤무드쇼파, 세라믹식탁, 수입침대매트리스 등 다양한 디자인가구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김해가구거리 가구점 ‘CASA260’ 관계자에 따르면 “1964년 창업 후 현재까지 2대째 55년간 운영된 대형 가구할인매장으로써 합리적 가격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자인 등으로 김해가구백화점·김해가구아울렛으로도 알려져 있다. 이에 입주가구나 가구교체를 위해 가구박람회방문 및 유니크한 디자인가구제품들을 준비 중인 이들과 신혼침대(신혼부부침대)·신혼가구브랜드(혼수가구)를 취급하는 김해신혼가구점에 관심 있는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덧붙여 김해가구점 ‘CASA260’ 관계자는 “현재 당 매장의 가구제품에 공동구매로써 추가할인혜택을 받고 있는 경남지역 아파트에는 김해주촌 두산위브더제니스아파트 입주고객, 김해장유·율하 원메이저 힐스테이트아파트와 원메이저 자이아파트 및 원메이저 푸르지오아파트 입주고객 분들이 해당되며 부산강서구 명지더에듀팰리스아파트 입주고객과 울산화정동 엠코이스턴베이아파트 입주고객 및 진주정촌면 대경파미르아파트 입주고객 등에게 공동구매 30% 추가할인혜택과 사은품까지 제공 중이다”라고 전했다.

해당 매장에서는 가구전문 디자이너가 선보이는 가구인테리어연출 샘플과 아름다운 명품가구상품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다. 또한 직수입 명품이태리쇼파 및 다양한 세라믹식탁들을 디스플레이 하고 있으며, 200년 역사의 미국매트리스를 직수입하는 대형 멀티샵으로써 최고의 가구들이 가격과 품질로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것이다.

또한 멋스러운 카페 및 호텔레스토랑과 같은 분위기연출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가구디자이너의 섬세한 리노베이션 서비스가 이루어지고 있다.

한편, 김해가구할인매장 ‘CASA260’ 매장에서는 가죽쇼파·샤무드소파와 카우치쇼파를 포함한 쇼파제품들과, 가죽침대·샤무드침대·원목침대 등의 침대제품 및 침대메트리스제품, 종류별 식탁테이블 세트 등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만져보고, 비교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진행 중인 경남지역아파트 입주가구 공동구매 30% 추가할인제공에 관심 있거나 새롭게 공동구매 진행을 문의코자 하는 이들의 연락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김해가구단지·가구거리 가구매장 ‘CASA260’의 입주가구 공동구매와 다양한 할인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SNS인스타그램 ‘CASA260’ 공식계정이나 매장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