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고객이 인테리어 상품을 구매하고 있다.<사진=KCC>
▲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고객이 인테리어 상품을 구매하고 있다.<사진=KCC>

[폴리뉴스 김기율 기자] KCC가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에서 ‘2019년 집단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단열 창호와 유명 브랜드 가구를 비롯해 조명, 공구, 페인트, 소품 등 각종 인테리어 관련 상품과 자재들을 특가로 제공한다. 고단열 창호는 최대 1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품질 보증기간은 13년이다.

인천점에서는 ▲우드갤러리 원목가구 ▲체리쉬 가구 ▲에몬스 가구 ▲소프시스 조립식 가구 등을 최대 55%까지 할인한다, 울산점에서도 에몬스 가구 할인을 비롯해 ▲학생용 가구 전문 브랜드 시디즈 ▲디자인 주방용품 브랜드 나인웨어 등이 신규 입점을 기념해 특가 판매한다.

홈씨씨인테리어는 할인 이벤트 상품 외에도 일정 금액 이상 대량으로 구매할 경우 최대 1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인천점과 울산점에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거나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블루투스 스피커, 에그 후라이팬,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KCC 관계자는 “인테리어 비용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봄 시즌을 맞아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