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수처 들어서면 애국 우파 말살 친위부대 될 것”
“민의 왜곡한 의석 날치기...다음 총선서 좌파연합의회 만들려는 음모”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18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국회의원 및 당협위원장 비상 연석회의에서 참석자들과 구호를 외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18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국회의원 및 당협위원장 비상 연석회의에서 참석자들과 구호를 외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자유한국당을 제외한 여야 4당의 선거법·공수처법·검경수사권 조정 법안 패스트트랙 움직임에 황교안 한국당 대표는 18일 “좌파독재정권 수명 연장을 위한 입법 쿠데타”라고 비판했다.

황 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좌파독재 저지 국회의원 및 당협위원장 비상 연석회의에서 “이 정권이 패스트트랙에 태우려는 세 법안은 대한민국 독재 3법이나 다름이 아니다”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내년 총선과 국민의 심판이 두려운 나머지 민의를 왜곡해서 국회 의석을 날치기 하려는 것”이라며 “정파적 이익에 급급한 소수 야당들과 야합해서 다음 총선에서 좌파 연합의회를 만들려고 하는 음모”라고 주장했다.

이어 “지금도 좌파 소수 야당들은 정권 견제는커녕 애국 우파 탄압하는 호위병 역할을 하고 있다”며 “이 정권 경제 폭망, 민생 파탄, 안보 붕괴의 비판의 목소리를 내는 것 한 번도 들어보지 못했다. 제 역할을 다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라고 했다.

특히 그는 “한국당을 없애겠다는 정권과 야합해서 온갖 책동을 벌이고 있다. 이런 판에 공수처까지 들어서면 애국 우파 말살의 친위부대가 될 것”이라며 “사회주의 악법들이 국회를 통과하면서 세금은 치솟고 기업은 문 닫고 경제는 폭망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 대표는 “일자리는 사라지고 민생은 도탄에 빠지면서 대한민국이 베네수엘라행 지옥열차에 타게 될 것이다. 북한 퍼주기 예산 막지 못하면 우리 오천만명이 핵 인질이 되고 말 것”이라면서 “정권 반대 사람들은 공수처에 잡혀가게 된다. 경찰이 국민의 사생활을 들여다보고 온 국민의 삶을 위협하게 될 것”이라고 했다.

또 “당장 눈앞에 4.3 재보궐 압승해서 국민의 뜻이 무엇인지 알려드려야 한다”며 “이 정권 막아주시고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 지키는데 힘을 보태주시기 바란다”고 호소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