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피부 화장품 스킨구하리(SKIN9HARI)를 프로미스나인 이나경과 JBJ 김동한 등 인기 스타들이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이른바 ‘아이돌 화장품’ 스킨구하리의 유명세가 더해지고 있다.

스킨구하리는 피부의 자정 능력을 올려 주는데 주력하는 논코메도제닉(Non- Comedogenic) 화장품 브랜드로, 피부보습과 피부장벽을 강화시켜주며 약산성의 성분들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고 알려졌다.

또한 얼마 전 프로미스나인의 비주얼 담당 이나경이 네이버TV ‘프로미스나인의 쉿크릿’에서 자신만의 피부관리 방법으로 스킨구하리 ‘리바이브테라피 에이씨 클렌저’를 이용한 클렌징과 ‘리바이브테라피 엔에프 토너’, ‘크림’을 이용한 기초관리라고 밝혀 큰 주목을 받기도 했다. 

여기에 4월 15일 방영된 JTBC4 뷰티 토크 프로그램 '뷰티룸'에서는 MC 김동한이 자신의 애정템으로 스킨구하리 리바이브테라피 시리즈를 공개,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처럼 활발하게 활동 중인 아이돌들의 연이은 애정공세에 힘 입어 스킨구하리는 핫한 ‘아이돌 화장품’으로 불리며 여드름이 많은 청소년 및 성인 여드름 피부, 민감성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스킨구하리에 따르면 리바이브 테라피 엔에프 토너와 크림은 임상실험에서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화장품으로 인증 받았음은 물론, 미백과 주름 개선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또 오래 전부터 습진, 피부가려움 등에 처방되었던 고삼뿌리 추출물 등 다양한 천연 원료 함유로 외부환경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도 도움이 된다는 설명이다.

김동한이 가장 애정한 리바이브 테라피 에이씨 클렌저 역시 인공색소와 파라벤계 방부제 등을 사용하지 않은 저자극 폼클렌징으로,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면서 수분은 강력하게 잡아주어 클렌징 후에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 결을 유지시켜 준다고 알려졌다. 

한편, 여드름화장품 스킨구하리 리바이브테라피 3종에 대한 기능 설명 및 상세 성분함유량은 스킨구하리 홈페이지에서 정확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