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유기농 건강식품과 화장품, 생활용품 전문기업인 ㈜잘론네츄럴의 천연유기농 화장품 브랜드인 네이처벨르가 제품력을 인정받아 마카오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잘론네츄럴의 대표 브랜드로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와 ‘네이처 벨르’가 있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천연 유기농 건강식품 브랜드로, 대표 제품인 항산화 식품으로 면역력에 좋다고 알려진 엘더베리와 수세미가 들어간 건강 음료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플러스’ 와 뿌연 날씨에 지친 목에 도움을 주는 유기농 배와 유기농 도라지가 들어간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리드'가 2018년 기준 판매량 91만개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미세먼지나 안좋은 식습관 등 다양한 외부요인에 의해 아토피 같은 피부질환을 가진 아이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잘론네츄럴의 화장품 브랜드인 ‘네이처벨르’가 예민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는 6종 제품을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6종 제품에는 로션, 멀티밤, 파우더로션, 썬크림, 썬쿠션, 클렌져가 있으며, 그중 특히 일명 당근로션이라고 불리는 '네이처벨르 순수자연유래 페이스&바디로션'가 주목을 받고 있다. ‘네이처벨르 순수자연유래 페이스&바디로션’은 정제수대신 보습과 진정에 좋은 당근수를 사용하여 쉽게 붉어지고 예민해지는 피부를 가진 아이들의 피부장벽을 지켜주는 제품이다.

최근에는 건조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을 위해 '순수자연유래 페이스&바디오일'을 출시해 총 7종 제품으로 라인업을 강화시켰다. '순수자연유래 페이스&바디오일'은 일명 당근오일로 불리는 당근씨 오일이다. 특히 아이들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정제수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네이처벨르 오일만의 20가지 성분을 이용하여 만들었으며, 당근씨오일 뿐만아니라 보습에 좋다고 알려진 쌀겨오일, 아보카도오일, 호호바씨오일까지 들어가 보습력을 강화시켰다.

전세계적으로 화학제품의 위험성이 수면위로 올라온 가운데, 합성원료를 전혀 넣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네이처벨르의 천연 유기농 화장품이 까다로운 마카오시장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이는 네이처벨르 제품이 마카오에 진출하는 결과로 이어졌다.

마카오 진출에 이어 해외시장을 넓혀나갈 네이처벨르의 행보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