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오나인에서 다가오는 봄을 맞아 5, 6월 생일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돌잔치 진행 요일별로 스페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계약 시의 보증 인원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파티오나인의 돌잔치는 프라이빗한 단독 공간에서 진행되며, 특별한 프로듀싱과 다채로운 콘셉트로 고객의 기억에 남을 만한 우아하고 품격 있는 파티를 선사한다는 평이다. 뷔페 코너에서는 고객의 입맛에 따라 뷔페는 물론 유러피안 양식 및 일식 코스 요리를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돌잔치가 진행되는 파티오홀은 삼면이 유리창으로 이루어져 강남 일대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럽의 대저택에서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야외 테라스를 연상시킨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심플함을 살린 그랜드홀은 자연스럽고 은은한 느낌의 우드 플로어 천장으로 현대적이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으며, 초대형 고휘도 스크린을 통해 소중한 아이와의 추억을 실감 나게 느낄 수 있다.

요일별 스페셜 혜택은 각각 토요일 3부를 제외한 주말과 금요일 3부를 포함한 주중으로 나누어지는데, 이에 따라 1인당 만삼천 원 혹은 만오천 원가량의 식대 바우처, 홀 사용료 50% 할인 또는 전액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계약 시 보증 인원이 60명 이상이라면 모바일 초대장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10명씩 늘어남에 따라 성장 동영상이나 전문 사회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파티오나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4월 계약에 한해 진행되며, 당일 계약 시 추가 이벤트 상품도 증정되니 참고 바란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이 합리적인 가격에 돌잔치를 진행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