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수능이 어려워 대학에 우선 등록을 하고 반수를 준비하는 대학생들이 많은 가운데 이투스247 부산동래학원에서 2020학년도 수능을 준비하고자 하는 반수생들을 위한 입시설명회를 일대일 간담회형식으로 진행한다.

5월부터 매주 목요일 이투스247 부산동래학원 세미나실에서 진행될 이번 입시설명회는 반수생들에게 각자 자신의 내신성적과 작년 수능점수를 분석하여 가장 효과적인 준비방향을 제시한다.

이투스247 부산동래점 서진수 입시팀장은 "얼마전 연세대와 고려대 입시설명회 이후로 벌써부터 대학생들의 반수문의가 저희 학원으로 급증하는 이유는 연세대가 모든 전형에서 수능최저학력기준을 없애고 논술전형시험을 수능이전으로 옮긴 것에 대한 반응이 나오기 시작한 것으로 상위권 학생들의 반수도전이 눈에 띄게 많아졌고 특히 작년 동래이투스의 입시결과의 절반 이상이 종합전형과 논술전형에서 좋은 입시결과를 냄에 따라 논술전형의 준비에 대한 문의와 최단기간 효율적인 공부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알고싶어 하는 것 같다"고 말한다.

그리고 "실제 부산 동래역 맞은편에 위치한 이투스247 부산동래학원은 서울대학교 의예과를 2년 연속으로 보낸 실적과 의예과에 5명이 합격한 재수학원의 명소라 할 수 있다. 의예과를 준비하는 상위권 반수생들에게는 성적에 따라 다양한 장학금도 지원하고 있어 “이 학원에는 오랜 입시경험에서 쌓인 빅데이터가 존재하기에 어떤 등급의 학생들이 어느 시기에 오더라도 가장 효율적인 커리큘럼을 잡아 줄 수 있다는 점이 많은 반수생이 모이는 이유로 본다”는 말을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