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의미 있는 선물을 준비하는 손길이 바쁘다. 특히 다가오는 스승의 날을 앞두고 자녀를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 보내는 학부모들은 품목 선정에 고민이 많다. 3년 전,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이 시행되었으나 유치원과 어린이집 교사에 대한 법률 적용 범위는 아직까지 모호하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매년 비용 부담이 적으면서도 실속 있는 스승의 날 선물을 준비하는 것이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의 최대 과제가 되었다. 최근에는 작지만 실용적인 어린이집 단체선물로 핸드크림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핸드크림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며 저렴한 비용으로도 사랑과 존경의 마음을 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엔앤비랩의 ‘피에라 아기손핸드크림’이 올해 유치원, 어린이집 스승의날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이 제품은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산뜻한 사용감으로 핸드크림 추천 시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제품이다. 보습력이 뛰어난 시어버터 원료를 사용해 봄철 건조한 피부에 유분과 수분을 적절하게 공급해준다. 

또한 호호바 오일, 아보카도 오일, 마유와 같은 천연 오일 성분을 함유하여 당기고 푸석한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주며 로열젤리, 온천수 등 따뜻한 베이스의 성분들은 차갑고 거칠어진 손을 포근하게 감싸준다. 쫀쫀하지만 가벼운 제형으로 피부 밀착력이 높기 때문에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며, 손뿐만 아니라 쉽게 갈라지는 손톱에도 영양을 공급한다.

‘피에라 아기손핸드크림’은 미백 및 주름개선 인정을 받은 것은 물론 출시된 4가지 향기 모두 자극 없이 은은해 소비자들의 호불호가 적다. 프레쉬쉐어버터는 쉐어버터 특유의 부드럽고 온화한 향기이며 엔젤코튼은 편안한 느낌의 파우더 향이다. 달콤하고 향긋한 스위트플라워와 싱그러운 벚꽃 향인 체리블라썸 모두 다양한 연령의 남녀에게 사랑받고 있다.

한편, 온라인 공식 판매처 마이파우치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핸드크림 3개를 구매할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고 있다. 또한 돌 답례품, 결혼식 답례품 및 스승의 날 어린이집, 유치원 단체선물 등을 목적으로 주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40개 이상 구매 시 고급 스티커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개성을 반영하는 다양한 디자인의 스티커 중 하나를 선택해 구매자가 원하는 문구를 작성해 넣을 수 있기 때문에 특별한 날을 앞두고 단체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