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듀치킨 CF 활용 ‘콘듀랩 배틀 이벤트’ 실시

농협목우촌(대표이사 곽민섭)의 치킨 프랜차이즈 ‘또래오래’가 새롭게 선정한 모델, 차세대 신예 배우 ‘신예은’과 인기 아이돌그룹 ‘SF9’이 찍은 콘듀치킨 홍보CF를 활용한 ‘콘듀랩 배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참여방법은 콘듀랩 영상 시청 후(샘플: 또래오래 공식페이스북) 자기만의 콘듀랩 영상을 휴대폰으로 제작하여 개인 SNS에 업로드한 뒤 또래오래 공식 페이스북 게시물에 URL을 남기는 것이다. 행사기간은 5월 20일부터 6월 19일까지 한 달 간이다. 

‘또래오래’는 최근 ‘달콤짭짤한 콘시즈닝이 뿌려진 바삭한 치킨에 할라피뇨와 옥수수가 들어간 매콤달달한 콘듀디핑소스를 찍어 먹는 퐁듀 스타일’의 ‘콘듀치킨’을 론칭해 주목을 받고 있다.

곽민섭 대표이사는 “콘듀치킨의 성공적인 론칭에 힘입어 ‘콘듀랩 배틀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 들을수록 중독성 강한 콘듀랩을 통해 콘듀치킨이 또래오래 히트메뉴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및 신메뉴 론칭으로 또래오래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또래오래’는 농협목우촌이 운영하는 치킨프랜차이즈로, 100% 국내산 목우촌 닭고기와 오곡(현미, 보리, 조, 수수, 콩)이 첨가된 파우더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치킨 브랜드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