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시아 재력가에게 성접대 의혹...“여성 25명 있었다” 제보
YG측 “동석했지만 접대 없었다” 반발...경찰 “확인하겠다”

양현석 YG 엔터테인먼트 대표 <사진=연합뉴스>
▲ 양현석 YG 엔터테인먼트 대표 <사진=연합뉴스>


[폴리뉴스 이지혜 기자]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의 해외 VIP 성접대 의혹이 빠르게 번지고 있는 가운데 서울경찰청이 “필요한 부분은 확인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MBC 탐사프로그램 ‘스트레이트’는 27일 YG 양현석 대표의 성접대 의혹과 관련한 방송을 예고했다. ‘스트레이트’ 팀은 승리의 성접대 논란 당시 숙박비 3000만원이 YG 법인카드로 결제됐다는 점을 지적했다.

‘스트레이트’팀은 2014년 7월 YG가 동남아시아 재력가 2명에게 성접대를 했다는 구체적인 증언을 입수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YG 양현석 대표와 YG 소속 가수 한명이 강남 한 고급 한정식 식당에서 VIP들을 기다리고 있었고, 식당에서는 남성 8명과 25명의 여성이 있었다고 밝혔다.

25명의 여성 가운데 10명 이상은 YG측과 친분이 깊은 유명 유흥업소에서 투입한 여성이며, 식사 후 양 대표가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진 강남 클럽NB로 이동해 성접대가 이뤄졌다는 것이 ‘스트레이트’팀의 주장이다. 

더불어 YG 측의 성접대를 받았다는 재력가 중 한 명인 태국인은 승리가 운영한 클럽 버닝썬에서 벌어진 마약 사건에도 등장한다고 밝혔다. 

이에 YG는 “지인 초대를 받아 동석한 사실은 있지만 어떤 형식의 접대도 한 적 없다”며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강력 반발했다.

이러한 가운데 한국증권신문의 오혁진 기자는 ‘스트레이트’ 팀과 지난 3월부터 제보를 받고 취재했다며 YG의 성접대 의혹이 사실이라고 보도했다.

오 기자에 따르면 2014년 7월경 해외투자자 밥(본명 차바노스 라타쿨, 태국부호)와 조 로우(말레이시아 금융인)는 양현석 대표를 만났다. 제보자는 이들이 “여성들을 끼고 밥을 먹으며 성행위를 하려고 했다. 비상식적으로 놀았다”고 주장했다. 

이들은 클럽NB로 이동해 클럽 VIP룸 안에서 성관계를 맺었으며, 이 과정에서 물뽕(GHB)을 사용했다는 의혹도 받는다. 오 기자는 “물뽕은 승리의 버닝썬 게이트에서도 불거진 바 있다”고 강조했다.

서울지방경찰청 관계자는 27일 오전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스트레이트’팀의 방송예고와 관련해 “아직 확인된 사항이 없다. 내용을 보고 필요한 부분은 확인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의 주가는 양 대표의 성접대 의혹에 전 거래일보다 12.5% 하락하며 급락세를 보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