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적용시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파이토뉴트리’의 ‘블러드 플로우 케어’ 제품이 지난 5월 29일부터 일시적 품절 사태를 빚고 있다. 블러드 플로우 케어는 예약 주문 기간을 거쳐 6월 17일에 1차 제품 발송이 시작될 예정이다. 

블러드 플로우 케어는 혈류∙혈행 복합건강기능식품으로 혈류 건강을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출시 당시 주목을 받았던 제품이다. 블러드 플로우 케어에 포함된 원료는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 개선 기능성 원료인 국내원료 오메가3,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기능성 원료인 홍국, 높은혈압 감소와 항산화 기능성 원료인 코엔자임 Q10, 그리고 혈액 생성과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한 엽산까지 혈행 건강과 관련된 주원료만 4가지이다. 이와 함께 정상적인 면역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상피세포의 성자 발달에 필요한 비타민A까지 주원료로 함께 함유되어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혈관은 심장과 각 장기 및 조직 사이를 혈액이 순환할 수 있는 통로이다. 우리 몸 구석까지 뻗어 있는 혈관이 건강하지 않다면 신체의 건강 역시 보장할 수 없을 것이다. 이러한 혈관과 관련한 질환의 원인은 다양하게 존재하는데, 대표적으로 LDL 콜레스테롤이 쌓이거나 혈중 중성지질이 높아 혈전이 생기는 경우가 있다. 혈전이 생기면 혈관이 좁아져 혈류를 방해하고, 고혈압이 발병할 수 있다. 이처럼 혈행 문제는 서로 유기적인 관계를 갖고 있다. 실제로 많은 연구에 따르면 콜레스테롤, 혈중 중성지방, 혈행, 혈압을 복합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내용이 나와있다.

블러드 플로우 케어는 이러한 부분을 이해하고, 혈류 건강을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이 눈길을 끄는 부분은 또 있다. 바로 국내원료 오메가3를 사용했다는 점이다. 오메가3는 산패 위험이 있어 원료의 원산지를 따지는 것이 중요하다. 공정 및 운송 과정이 길어질수록 산소, 빛, 열 등에 노출되는 시간이 길어져 산패 위험이 높아지기 때문에 해외산 오메가3보다 공정 및 운송 과정이 훨씬 짧은 국내원료 오메가3가 산패에서 보다 더 안전하다. 또한 국내 배양 미세조류를 사용해 미세 플라스틱, 중금속 등 해양오염의 위험에서 보다 더 안전하다. 

한편 파이토뉴트리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많은 사랑 덕분에 히알라스킨에 이어 블러드 플로우 케어까지 품절되어 감사드린다.”며, “다만 그와 별개로 빨리 제품을 받아보고 싶은 고객님들께 불편을 끼쳐드린데 대해 죄송함을 느낀다. 그래서 감사한 마음과 죄송한 마음을 담아 무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블러드 플로우 케어 예약구매 무료 증정 프로모션 내용은 이렇다. 블러드 플로우 케어 제품 1개 구매 시 곤약 세라미드 미니(15일분) 증정, 2개 구매 시 인칼슘 앱솔브 혹은 곤약 세라미드(30일분) 증정하며, 3개 구매 시 곤약 세라미드 미니와 함께 인칼슘 앱솔브 혹은 곤약 세라미드(30일분)을 증정한다. 또한 4개 구매 시는 블러드 플로우 케어 본품 한 개와 오메가 베이스 1개를 함께 증정한다.

파이토뉴트리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많은 꾸준한 사랑이 재구매로 이어지고, 품절까지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 현재 품절상태임에도 예약 주문 역시 계속되고 있어 주문량이 떨어지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며, “재품절이 이어질 것으로 보이고, 선착순 발송으로 입고 후에도 물류대란으로 배송이 늦어질 수 있으니 가급적 빠르게 구매를 확정 짓는 것을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최대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하고 싶으나 품질 완성도 면을 생각했을 때, 무작정 생산량을 늘려 품질 완성도를 떨어뜨릴 수는 없다. 품질 완성도가 떨어지지 않는 내에서 가급적 빠른 시일 내에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