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네이처의 달심차가 JTBC 뷰티 프로그램 '뷰티룸'에서 MC가 선정한 붓기차로 선택됐다. 

뷰티룸은 전 세계의 뷰티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K-Beauty와 대한민국 아이돌 스타들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효민, 전효성, 솔빈, 신수지, B1A4 공찬, 김동한, 정민규 등이 MC를 맡아 한류 아이돌이 사용하는 화장품, 패션 아이템은 물론 이너뷰티 및 헬스뷰티 아이템까지 공개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달심차는 11가지 한방 원료로 만들어진 천연 한방차로, 어디서든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붓기차로 잘 알려지면서 출연진들의 호평 속에 P.M.I((Please More Information) 상품이 됐다.

MC들은 “임산부도 안전하게 마실 수 있는 차로 연예인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면서 직접 PICK했다”며 달심차의 선정 이유를 설명했고, “요즘 가장 핫한 붓기차”라고 전했다.

또한 “달심차는 성형외과에서 붓기빼는 차로 유명해서 병원이 인증한 신뢰할 수 있는 붓기빼는 차” 라고 설명했다. 

SNS에서는 이미 붓기제거 BEST 인기템으로 소문난 달심차는 붓기빼는 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달심차는 최근 기존 제품에서 임산부들이 주의해야 할 일부 원료를 제외하고 호박, 민들레, 복령 등의 성분을 추가한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으며, 국산 원료와 비정제 원당 등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