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와이지애드 
▲ 사진제공: 와이지애드 

 

배우 추자현과 우효광의 결혼식이 지난 29일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비공개로 진행되었다. 와이즈웨딩이 공개한 결혼식 사진 속 추자현과 우효광은 결혼의 행복을 만끽하듯 밝게 웃고 있는 행복한 모습이 시선을 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내운명>을 통해 '추우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은 두 사람의 결혼식은 지난해 6월 많은 사람들의 축복속에 태어난 아들 바다 군의 돌잔치도 함께 진행되어 더 큰 기쁨과 의미를 더했다.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드라마와 광고 등 바쁜 스케쥴을 보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두 사람의 이날 결혼식에서 신부 추자현이 선택한 드레스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인 최재훈드레스이다.

화려한 비즈 장식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드레스는 세련되고 매력적인 추자현의 모습을 뽐내기에 충분했다. 최근 푸른나무 청예단의 비폭력 지지서명 [#help #hope 캠페인]에 동참하며 선행에 앞장선 추자현은 해외 유명 디자이너의 브랜드가 아닌 국내 디자이너의 드레스를 선택하며 다시 한 번 ‘개념배우’ 의 행보를 이어갔다.

특히 소재와 실루엣부터 전체적인 디자인까지 디자이너와 함께 1:1 커뮤니케이션하며 제작된 드레스로, 몇 달간 공을 들여 맞춤제작된 드레스이다. 드레스를 제작한 국내 최고의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최재훈은 “두 분의 결혼식을 축하하며, 신부로서 추자현씨의 이미지를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스타일의 드레스를 제작하게 되었다” 고 전했다.

한편 두 사람의 결혼식은 웨딩전문가 그룹인 와이즈웨딩에서 총괄하고, 많은 연예인의 결혼식 메이크업과 헤어를 담당한 에스휴가 함께했으며 비공개로 진행된 예식은 가족, 지인, 친한 연예인들만 초청하여 파티 같은 결혼식이 치뤄졌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