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 시즌을 피해 6월에 휴가를 사용하여 여행을 떠나는 직장인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는 휴가철이 몰려있는 7, 8월 성수기 시즌은 비성수기에 비해 항공료나 숙박비가 월등히 비싼데다가, 날씨 또한 6월이 더욱 쾌적한 것이 원인으로 보여진다.

이처럼 스마트컨슈머들은 가격과 날씨를 고려하여 일정을 앞당기지만 예상치 않게 현장에서 여행경비 외 추가적인 지출이 발생하는 경우도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공항 주차장 이용비다.

김포공항은 가까운 제주, 일본 운항편이 많은데다가 인천국제공항보다 도심 접근성이 유리하여 이용객이 매년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이와 같이 접근성이 뛰어나 자차를 사용한 이용객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김포공항 사설 SK주차장은 지난 해부터 저렴한 주차요금 책정 외에도 주차대행 무료이벤트를 운영해오고 있으며, 이용 고객 편의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로 호평을 받아온 이 이벤트를 6월에도 지속할 계획을 밝혔다.

이 뿐만 아니라, SK주차장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주차대행(발렛파킹) 전문보험에 가입하여 이용고객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더욱 확보하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타 사설 업체를 이용할 경우 보험 여부를 별도로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더욱 편리한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은 다양한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카모아’와의 제휴 이벤트로 김포공항을 통해 비행기를 탑승할 경우, 내린 지역에서 카모아 차량 이용 할인과 동시에 SK주차장 이용 시에도 요금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김포공항을 통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효율적인 경비 활용을 위해 SK주차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사전에 알아보는 것은 좋다. 자세한 내용은 업체 플러스친구 맺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