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찾아오는 40~50대 어머니 아버지 생신선물로 무엇을 드려야 할지 고민하는 20~30대들이 많은데 아무리 좋아 보이고 값비싼 선물이라도 자칫 부모님 입장에서는 막상 와 닿는 느낌이 없어 차라리 안하느니 못한 선물이 될 수도 있다. 그러나 따뜻해진 날씨에도 건강을 위해 여전히 온열제품을 찾는 이들은 많고 그 중 찜질기를 집집마다 거의 하나정도는 갖고 있다고 봐도 될 정도로 온열찜질기에 대한 관심은 높은 편이다.

특히 부모님의 중요한 건강관리 중 하나가 체온 및 허리이므로 온열찜질기와 같이 체온 및 허리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 부모님건강을 위한 선물로 알맞을 수 있다. 또한 찜질기를 선택할 때는 단순 피부 겉면이 아니라 몸 속 깊숙이 심부체온까지 그 열을 전달해주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런 가운데 최근 어르신 및 부모님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이미 어느 정도 알려진 원적외선 온열찜질기 ‘리치웨이 바이오벨트’가 몸 속 깊숙이 열을 전달해주는 온열찜질기로 알려져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리치웨이 바이오벨트’ 한국총판 엘가닉 관계자에 따르면, 공급사 리치웨이사는 미국의 글로벌 의료 과학 전문기업으로 20년 이상 원적외선을 전문으로 연구해왔다. 안전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30년 이상의 숙련된 장인들로 구성된 자체 한국 현지 제조공장에서 조립과 봉제를 통한 체계적인 제품 생산을 하고 있으며 전 세계 27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엘가닉 관계자는 “특히 리치웨이 바이오벨트는 비교적 파장이 짧고 침투력이 강하며 편안한 열을 발생시키는 천연 자수정으로부터 나오는 원적외선을 활용한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온열의료기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프로페셔널’에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천연자수정을 사용하였으며 단순히 열을 발생시키는 것을 넘어서서 몸 속 깊숙하게 열을 전달한다. 또한 복부 전체를 커버할 수 있도록 보다 넓게 제작됐으며 안전성 여부에 있어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고 언급했다.

그리고 “신축성이 뛰어난 벨트중앙의 밴드가 편안함을 주며 벨크로 타입으로 되어 있어 편리하게 체격에 따라 조절 가능한 편리성, 혼자서 쉽게 착용할 수 있으며 간단한 분리, 결합으로 보관에 용이하며 언제든지 들고 다닐 수 있는 휴대성을 지녔다.”고 밝혔다.

또한 “특히 눈여겨 볼만한 것은 인체공학적 설계된 라운드형의 본체 디자인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아랫배까지 충분히 덮어줄 수 있고, 디지털화된 조절기로 편리하게 온도 및 시간 조절을 할 수 있어 취침 시에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배, 허리, 무릎, 어깨 및 필요한 부위에 따뜻한 찜질을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의자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전기방석으로도 활용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