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남양주시는 서울에서 강원도로 가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는데, 대부분의 땅이 상수원보호구역, 군사보호구역 등 각종 규제에 묶여 있어 비교적 쾌적한 자연환경을 품고 있다. 이에 자연과 역사의 가치가 빛나는 도시로 성장하고 있어 많은 이들이 서울 근교 나들이로 남양주 가볼만한곳을 찾으며, 발길을 이끌고 있다.

더불어 남양주 맛집이나 남양주 카페 등에도 관심이 많은데, 이는 한강과 좋은 경치를 보면서 음식을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팔당 맛집으로 알려진 오로라베이커리카페에서 유일하게 베이커리를 자체 생산해 판매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팔당 카페 오로라베이커리 내에는 제과 기능장이 자체적으로 있어 유동적인 베이커리 생산이 가능하며, 한강근처에 카페가 있기 때문에 카페에서 보이는 경치가 좋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야외 정원이 잔디 등으로 아름답게 꾸며져 있어 인생 사진이나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저희는 최고급 원두인 lavazza 원두를 사용해 커피를 내리고 있기 때문에 커피 맛을 보러 오시는 분들이 많다”며 “이에 최근다양한 공중파에 출현하면서 다양한 베이커리와 특히 브리오슈가 맛있는 곳으로 더욱더 이름을 알리고 있어 1 주차장과 2, 3 주차장까지 넓게 마련해 놓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서울 근교에 있기 때문에 드라이브 코스는 물론, 데이트코스로도 제격이다. 이에 분위기좋은카페나 서울근교나들이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야외 정원 한쪽에 식물원을 꾸며놓아 식물을 감상할 수 있으며, 이곳에 테이블도 함께 놓아 겨울에는 따뜻한 차와 베이커리로 몸을 녹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