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건강기능식품은 밤일에만 쓰인다?

무릇 남성에 관련된 건강기능식품들은 유독 남성들의 말못할 고민에만 신경을 쓰고 있었다. 밤일 케어 솔루션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기능식품에 대한 정의가 협의적이였다는게 전문가들의 진단이였다. 여성들의 토탈 영양제들은 많으면서 왜 유독 남성들은 한쪽만 치우친 식품밖에 없을까. 라는 고민이 시작되기도 전에, 밤일 케어 솔루션 + 낮일 케어 솔루션이라는 패러다임의 전환을 이룬 제품 '브이파워'가 나오면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식약처에서 남성 스테미나 관련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인 브이파워는 스테미나와 더불어 지구력증진과 근력 증가, 근손실 감소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을 넣었다고 한다. 쏘팔메토 성분과 마카추출물로 3~50대 남성들이 말못할 고민을 케어 해주는 것을 시작으로 L-아르기닌,셀레늄 그리고 옥타코사놀로 운동하는 남성의 근육까지도 케어도 해준다고 한다. 진정한 의미로써의 남성토탈케어 솔루션인 브이파워는 깨끗하고 맑은 원료를 사용하고, 선진 건강식품의 고향 캐나다에서 만들어졌다고 한다.

브이파워 관계자는 인터뷰에서 한국 남성들의 니즈를 파악한 성분들의 배합과 서양 남성과 한국 남성의 신체구조와 맞게 과학적인 측량을 기반으로 함량을 조절을 했다고 밝히면서 한 캡슐에 남자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담으려고 고단한 노력을 하였다고 이야기를 맺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