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인공와우 사용자들이 인공와우 이식을 고려하고 고민하는 많은 대상자들을 위해 진짜 이야기를 공유하는 모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6년 연속 매출 1위 소노바 그룹의 에이비 인공와우 멘토들은 직접 경험해본 소중한 경험들을 카카오톡을 통해 나누고 있으며, 이를 통해 실제 사용자뿐 아니라 인공와우를 이식한 자녀를 둔 부모님들까지 난청인들의 친구, 가족 같은 멘토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카카오톡 검색창에 ‘에이비플’을 검색하면 언제든 만날 수 있어 사용자들의 호응을 얻는 중이다.

현재 고심도 난청을 가진 성인이 양쪽으로 들을 수 있는 방법은 에이비 코리아가 제공하고 있는 크로스 시스템(나이다 인공와우+전용 보청기)뿐이다. 이에 어드밴스드 바이오닉스(AdvancedBionics. ‘이하 AB코리아’)는 “업계 유일하게 한 쪽 귀 수술만으로 양이 듣기가 가능한 성인용 인공와우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미국 FDA에서 에이비 나이다 인공와우의 소리처리 기술이 소음속에서 어음 인지도가 향상됨을 승인하였다. 이것은 인공와우 업계에서 유일하며, 전 세계 6년 연속 매출 1위를 달성한 에이비 인공와우(SONOVA그룹)의 소리처리 기술의 우수성을 증명하였다.

이밖에도 업계 최다 AS 서비스 센터를 보유해 고객 만족도 향상에 노력을 다하고 있다. 서울뿐만 아니라 지방 사용자들을 위해 수원점, 대구점, 대전점을 보유하여 전국 가까운 서비스 센터에서 외부장치 점검 및 소모품과 액세서리 구매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