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0일 김광석 노래를 기반으로 한 뮤지컬 ‘바람이 불어오는곳’ 총 3회 공연
지역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매달 품격 높은 다양한 문화 공연 선봬

POSCO 문화콘서트 '바람이 불어오는 곳' 포스터.
▲ POSCO 문화콘서트 '바람이 불어오는 곳' 포스터.

김광석의 명곡을 소재로 한 뮤지컬 '바람이 불어오는 곳'이 오는 19일과 20일 양일간 효자아트홀에서 열린다.

이 뮤지컬은 포스코가 올해 ‘기업시민 POSCO 문화콘서트’를 기획해 마련한 고품격 문화 공연으로 포항 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바람이 불어오는 곳'은 故 김광석의 노래로 만들어진 작품으로, 2012년 그의 고향인 대구에서 초연한 후 8년째 누적 관객 11만 명이 넘게 관람했다. 효자아트홀에선 19일 저녁 7시30분, 20일 오후3시, 저녁 7시30분 총 3회에 걸쳐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김광석 노래를 바탕으로 음악을 사랑했던 평범한 사람들의 꿈과 사는 이야기를 담았다. 공연 제목인 '바람이 불어오는 곳'을 비롯해 '이등병의 편지', '서른 즈음에',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사랑했지만',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등 김광석의 노래가 라이브 밴드 연주로 함께 공연돼 더욱 깊은 감동을 전한다.

무료로 제공되는 이번 공연의 상세 정보 및 초대권(1인 2매)은 포스코 홈페이지(www.posco.com) ’문화행사‘ 코너를 통해 12일 자정까지 신청할 수 있다.

한편, 포스크는 올해 ‘기업시민 POSCO 문화콘서트’를 기획해 클래식,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매달 선보이고 있다. 지난 5월 가족의 달에는 어린이 뮤지컬 ‘무민, 소중한 보물’을 공연해 지역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