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솔가비타민이 뉴욕여행 티켓부터 제품 한정 할인판매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된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솔가비타민은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약 2주간 창립 72주년 기념 이벤트인 ‘헬로 솔가! 솔가비타민 72주년 창립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솔가비타민 공식 온라인몰과 백화점에서 진행 될 예정이며, 본 이벤트를 통해 뉴욕여행 티켓 응모 및 다양한 경품당첨의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더불어 평소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주력 제품들의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솔가비타민은 1947년 뉴욕에서 태어난 브랜드 ‘솔가’라는 컨셉이 반영 된 ‘72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최종 1명에게 뉴욕여행 티켓(1인 2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솔가 창립 72주년 기념 행사제품인 에스터-C 비타민을 720원(배송비 무료)에 구입할 수 있는  선착순 타임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솔가비타민의 주력제품인 ‘비타민 D3 1000 IU’제품은 6월 21일~6월 23일동안 솔가 공식몰을 통해 3일 한정으로 72%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뿐만 아니라 에스터C, 엽산, 종합비타민, 유산균 등의 솔가비타민 대표 제품이 행사 기간 내내 1+1, 오메가3와 루테인으로 구성된창립기념 한정판매 제품 세트72는 45% 할인 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는 그동안 솔가비타민의 믿고 애용해 온 소비자들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솔가비타민 관계자는 “솔가비타민이 창립 72주년을 맞이하게 됐다. 이는 그동안 솔가비타민 제품을 사랑하고 아껴주신 소비자들 덕분이다. 이에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한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다양한 할인혜택 및 경품당첨의 기회가 주어지는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