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_먼치킨 키트’ 프로모션 진행

던킨도너츠는 ‘버즈_먼치킨 컨테이너’와 먼치킨 한 팩(10개입)을 1만3900원에 판매하는 ‘버즈_먼치킨 키트’ 프로모션을 14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사진=SPC그룹 제공>
▲ 던킨도너츠는 ‘버즈_먼치킨 컨테이너’와 먼치킨 한 팩(10개입)을 1만3900원에 판매하는 ‘버즈_먼치킨 키트’ 프로모션을 14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사진=SPC그룹 제공>

[폴리뉴스 박현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버즈_먼치킨 키트’ 프로모션을 14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와의 협업으로 출시하는 ‘버즈_먼치킨 컨테이너’와 먼치킨 한 팩(10개입)을 1만3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버즈_먼치킨 컨테이너’는 인기 애니메이션 ‘토이 스토리 4’에 등장하는 ‘버즈’ 캐릭터를 재현했다. 버즈의 우주복과 투명캡, 자신감 넘치는 표정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컨테이너 우측 하단의 빨간 버튼을 누른 채 버즈의 얼굴을 뒤로 넘기면 간식이나 소품 등을 담을 수 있고, 어깨끈이 함께 제공돼 실용적이다.
 
이번 ‘버즈_먼치킨 키트’ 행사 참여 시 총 결제금액의 0.5%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컨테이너 개별 구매 및 타 행사, 제휴 할인, 타 쿠폰 중복 적용 등은 불가하다.(프로모션 상품 소진 시 자동 종료,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조)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토이 스토리 4’와 협업한 제품들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버즈_먼치킨 컨테이너’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던킨도너츠 제품과 어울리는 프로모션 상품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