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렌디뷰티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모공수축팩 ‘스파클링팩’ 6월 기간 한정 2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겟잇뷰티 2019 방송 후 스파클링팩이 모공에 효과적인 탄산 마스크팩으로 많은 인기를 얻음과 동시에 겟잇뷰티 탄산팩, 모공실종팩으로 꾸준히 관심 받는 것에 대한 감사를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해당 스파클링팩은 피부 진피층에 이산화탄소를 공급하여 산소포화도를 상승시키고 피부 속 노폐물 제거 및 모공 딥 클렌징을 도와 각질제거, 피부정상화, 모공수축, 탄력증진에 긍정적인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카복시테라피 기능을 기대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이라고도 알려지면서 눈길을 끌고 있으며 실제로 마스크팩을 활용해 모공청소, 모공축소 등 고가의 카복시팩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후기도 나오고 있다. 

세렌디뷰티 관계자 “스파클링팩의 탄산테라피 과정이 겟잇뷰티에 소개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며 “단 한번의 사용만으로 드라마틱한 모공실종 효과를 볼 수 있어 특히 웨딩케어 마스크팩으로도 추천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세렌디뷰티는 해당 프로모션 기간 중 모공실종팩을 구입하는 고객에 한해 소정의 증정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에이프릴 채경이 선택한 피부 부스터템 세트, 유투버 연두콩이 추천한 피부비결템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