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부천시 제주항공 객실훈련센터에서 신규입사해 교육중인 승무원 20명이 제주항공 뉴클래스에 제공하는 허브차 서비스 교육을 받고 있다.<사진=제주항공 제공>
▲ 18일 부천시 제주항공 객실훈련센터에서 신규입사해 교육중인 승무원 20명이 제주항공 뉴클래스에 제공하는 허브차 서비스 교육을 받고 있다.<사진=제주항공 제공>

[폴리뉴스 김기율 기자] 제주항공이 18일 신입승무원을 대상으로 ‘뉴클래스 서비스’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제주항공은 부산~싱가포르 취항에 맞춰 앞뒤·좌우 간격을 넓힌 뉴클래스 항공기 운용을 준비하고 있다. 이를 앞두고 제주항공은 신입승무원 20명을 대상으로 객실훈련센터 내 뉴클래스 좌석이 설치된 교육장에서 서비스 교육을 진행했다.

이들은 지난 4월 입사해 법정교육을 이수 중인 승무원들로서 오는 27일 수료 후 순차적으로 비행에 투입될 예정이다.

한편 제주항공의 뉴클래스 좌석 운용 항공기는 뉴클래스 좌석 12석과 일반석 162석 등 174석으로 운용되며, 뉴클래스 운용 항공기로 운항하는 부산~싱가포르 노선의 뉴클래스 좌석을 이용하는 승객에게는 ▲무료수하물 추가 ▲기내식 및 허브차 제공 ▲사전 좌석 지정 ▲리프레시 포인트 추가 적립 ▲우선 수속과 탑승 ▲스트리밍 방식 기내 엔터테인먼트 제공 ▲생활편의용품 제공 등의 추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