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메가커피의 신메뉴 흑당 버블티 시리즈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40만 잔을 돌파하며 인기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5월 출시된 흑당 버블티 3종은 흑당 버블 라떼, 흑당 버블 밀크티, 흑당 버블 그린티로 입소문을 타고 각종SNS에 인증샷이 빠르게 올라오면서 출시 첫날부터 sold out이 되는 등 관심을 모았다. 

사탕수수 즙으로 만든 대만산 흑당의 은은한 단맛과 매장에서 직접 삶아 더욱 쫄깃한 타피오카 펄, 벤티 사이즈와 합리적인 가격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평이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출시 첫날부터 반응이 뜨거워 놀랐다. 고객뿐만 아니라 점주님들의 반응도 좋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과 점주님들 모두에게 사랑받는 메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가커피는 신메뉴 흑당 버블티 출시 기념으로 메가커피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 하면 총 1,000명에게 메가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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