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3인 1팀 구성으로 총 4개 팀 선발

이스타항공이 홍보서포터즈 ‘윙스타(Wingstar)’ 5기 모집을 시작한다. <사진=이스타항공 제공>
▲ 이스타항공이 홍보서포터즈 ‘윙스타(Wingstar)’ 5기 모집을 시작한다. <사진=이스타항공 제공>

이스타항공이 홍보서포터즈 ‘윙스타(Wingstar)’ 5기 모집을 시작한다.

이번 윙스타 서포터즈는 개인별로 선발했던 1~4기와 달리 친구, 선후배와 함께 팀을 구성해 참여하는 형식으로 3명을 한 팀으로 총 4팀을 선발해 운영하게 된다.

항공, 여행, 홍보, 영상제작에 관심 많은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영상제작 담당 1명, 기획 담당 2명으로 구성된 3인으로 팀을 꾸려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팀을 소개하는 자유형식의 PPT와 영상 등을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되고 서류, 면접 전형을 거쳐 7월 중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활동기간은 7월부터 10월까지 3개월이며 월 1회 정기모임을 통해 각종 미션을 수행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매월 팀별 소정의 활동비 지급, 로고상품 증정, 노선체험활동 등이 제공된다. 또한 수료 시 전원 대표이사 명의 수료증과 함께 무료 항공권이 수여된다.

이스타항공의 대학생 홍보 서포터즈 ‘윙스타’는 지난 2017년부터 모집을 시작하여 지난해 4기까지 총 51명의 서포터즈들이 수료했으며, 직접 기획한 홍보 활동과 해외노선 체험, 직무인터뷰, 기내식 체험 등을 하며 오프라인 및 SNS 활동을 진행해왔다. 특히 우수한 서포터즈에게는 이스타항공 채용 시 서류전형 가산점을 주고 있어 항공업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의 지원이 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