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금융 제공>
▲ <사진=KB금융 제공>


[폴리뉴스 강민혜 기자] KB금융그룹이 지난 14일 공개한 바이럴 영상 ‘투머치토커 박찬호가 조용해진 이유는?’ 편이 런칭 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영상은 KB금융이 올해 선포한 ‘세상을 바꾸는 금융’이라는 미션을 담고 있으며, 전직 야구선수 ‘코리안 특급’ 박찬호와 KB금융 모델 배우 이승기가 함께 출연했다.

<사진=KB금융 제공>
▲ <사진=KB금융 제공>


재테크를 고민하는 직장초년생, 설레는 신혼생활을 꿈꾸는 신혼부부, 퇴직 후를 걱정하는 중년 아저씨에게 금융에 대한 투머치(Too much) 철학을 설파하는 박찬호가 KB금융의 쉽고 편리한 금융서비스(리브똑똑․KBot쌤․STM․KB스타샷)를 만나 할 일이 없어진다는 스토리다.

KB금융 관계자는 “귀에서 피가 날 때까지 말을 한다는 투머치 토커로 유명한 박찬호 선수가 KB금융을 만나 어떻게 금융을 쉽고 편하게 누리는지 보여줌으로써 ‘세상을 바꾸는 금융’이라는 기업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만든 영상”이라며 “본편 영상에 이어 촬영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가 담긴 메이킹 영상도 조만간 KB금융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KB금융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