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창업의 이점은 무엇보다 매장 운영을 함께하는 가맹본부가 있다는 점이다. 따라서 본부를 대신해 가맹점 운영의 표준화와 일관성을 유지시키는 ‘슈퍼바이징 시스템(Supervising System)’이 매우 중요하다. 

단순히 슈퍼바이저가 매장을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데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슈퍼바이저의 역량 향상을 통해 가맹점이 필요로 하는 모든 사항들을 지원해야 한다. 역으로 이러한 슈퍼바이저의 업무를 지원할 가맹 본부의 시스템 구축도 중요하다.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의 견고한 슈퍼바이징 시스템이 많은 가맹 점주들의 만족을 얻는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다. 

해당 브랜드의 슈퍼바이징 시스템은 가맹점 위생관리, 정기적인 레시피 교육, 고객 서비스 등 기본적인 역할에서부터 매출 및 손익 분석, 지역별 마케팅 전략, 법적 구비서류 등 본부를 대신해 가맹점 경영 능력 향상 및 매출 증대에 이바지함을 목표로 한다.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는 이러한 슈퍼바이저의 역량 향상을 위해 바리스타 아카데미 교육을 필수적으로 이수하도록 하고, 본부의 지침과 전략에 대한 교육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통일성을 유지하고 가맹점과의 원활한 소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돕는다.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요거프레소는 탄탄한 슈퍼바이징 시스템으로 가맹점과의 상생을 도모하는 한편, 8평 기준 3,900만 원대의 합리적인 개설 비용을 제시하여 가맹 문의가 늘고 있다. 

프랜차이즈 카페 요거프레소 창업에 대한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및 개설 문의 전화 등을 통해 심층적으로 상담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