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파크 모습.
▲ 스노우파크 모습.

IS동서(주)는 오는 7월 19일 영남 최초로 부산 남구 용호동 아파트 W스퀘어 상가 지하에 600평 규모의 W스퀘어 스노우파크를 개장한다.

스노우파크는 스케이트 등의 동계스포츠와 각종 놀이시설, 공연장, 등의 체험시설이 결합한 테마파크로 조성됐다. 실내에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복합상가와 다르고, 놀이시설과 스포츠시설을 접목했다는 점에서 놀이공원과도 차별화 된다.

이 테마파크는 바닥 온도를 영하 2℃로 유지하고 실내 온도는 영상 15∼18℃로 맞춰 쾌적한 공간을 제공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거대한 얼음호수 ’아이스레이크‘는 만화 속 동화나라를 연상케 한다. 호수위에서 오색찬란한 조명이 눈을 휘둥그레 하게 만든다. 얼음위에서 이색 자전거와 썰매, 스케이트를 타고 누비면 동화 같은 정경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갖가지 테마로 꾸며진 터널을 지나는 활주로 ‘아이스로드’에는 로봇썰매인 맘모스썰매가 대기했다가 체험객들을 태우고 달리게 된다. 스노우파크를 들어서면 하늘에서 북극 오로라가 눈앞에 펼쳐진다.

한 켠에는 동화 같은 북유럽풍의  ‘산타 마을’과 ‘산타의 집’이 대문을 활짝 열고 손님을 맞는다.

스노우파크는 놀이와 체험과 휴식이 가능 하도록 설계됐다. 낭만적이면서 이국적인 분위기도 물씬 풍긴다.

W스퀘어 스노우 파크는 도심과 해양 환경을 아우르고 있다. 이곳에서 여름 속 겨울왕국을 즐기고 인접해 있는 광안대교와 이기대도시자연공원을 한 번 찾아보는 것도 또 다른 즐거움이다.

교통편도 뛰어나 해안도로, 지하철 2호선 등 부산시 주요 간선도로를 이용하면 도심 접근성이 우수하고 광안대교와 인접해 해운대 접근성도 좋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