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전 지점은 오는 28일부터 7월 14일까지 17일간,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제공>
▲ 갤러리아백화점 전 지점은 오는 28일부터 7월 14일까지 17일간,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제공>

갤러리아백화점 전 지점은 오는 28일부터 7월 14일까지 17일간,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여름 정기세일 기간 동안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를 전개하며 시원한 여름 나기를 위한 쇼핑혜택을 선보인다.

이 밖에 바캉스 필수 준비물인 액세서리, 뷰티, 란제리, 스포츠 등 인기 아이템을 중심으로 각종 기획전이 열린다.

이번 여름 정기세일에는 필리핀 마닐라의 매력과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디스커버리 프리메아(Discovery Primea)’ 마닐라 호텔 2인 3박 숙박권 1매 및 갤러리아상품권 100만 원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카티 중심부에 위치한 ‘디스커버리 프리메아’는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시설을 자랑하는 호텔이다. 

참여방법은 28일부터 7월 14일까지 당일 7만 원 이상 구매 영수증의 하단 응모권을 작성하여 지점별 이벤트 부스에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7월 19일 오후 5시 갤러리아백화점 홈페이지 게시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갤러리아백화점 앱(APP)과 웹(WEB)이 8월 리뉴얼 오픈을 앞두고 이번 여름 정기세일 기간 동안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지점별 서비스데스크에 비치된 갤러리아백화점 앱/웹 소개 리플렛의 응모권을 접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 갤러리아상품권 1000만 원, 2등에게 갤러리아상품권 100만 원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압구정동에 위치한 명품관에서는 시즌 종료 시까지 ‘19년 S/S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여성의류는 인기 명품 브랜드 오프화이트, 질샌더, 이자벨마랑, 랙앤본, 조셉 등 30~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남성의류는 톰포드, 제냐, 폴스미스, 닐바렛 등 20~ 3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7월 3일부터 7일까지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에서 ‘창립 30주년 30% 세일’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오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 한화이글스 홈경기 입장권을 소지하여 11층 카드센터 방문 시, 5천 원 금액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오는 28일부터 7월 4일까지 고세, 트리아나 등이 참여하는 ‘커리어 사계절 상품전’과 최대 50% 할인 행사 하는 ‘스톤헨지 이월 상품전’을 진행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쿨 썸머 수영복 특집전 ▲키친 테이블웨어 대전 ▲키즈아웃도어 세일축하 상품전 등 다채로운 특집 행사를 진행한다.

진주점에서는 28일부터 7월 4일까지 ‘홈패션 그룹전’을 진행하여 세사, 클라르하임, 소프라움 등이 참여한다. 또한 ▲썸머 바캉스 특집전 ▲네덜란드 오일릴리 이월상품전 등 같은 기간 동안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수원점에서는 28일부터 7월 4일까지 1층 행사장에서 ‘명품 선글라스 바캉스 스페셜 특가’를 진행한다. 참여 브랜드는 구찌, 페라가모, 보테가베네타 등이며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