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은 8월 22일까지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휴먼포함)을 대상으로 ‘핫한 주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하이투자증권 제공>
▲ 하이투자증권은 8월 22일까지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휴먼포함)을 대상으로 ‘핫한 주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하이투자증권 제공>

[폴리뉴스 임지현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8월 22일까지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휴먼포함)을 대상으로 ‘핫한 주식’ 이벤트를 실시한다.

‘핫한 주식’ 이벤트는 고객에게 로보어드바이저 스톡봇이 추천하는 5가지 종목 중 고객이 선택한 1가지 주식(만원상당)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다. 

고객이 선택한 종목이 같은 기간 동안 가장 높은 기간 수익률을 달성하면 이벤트 참여시기에 따라 해당 주식을 최대 4배까지 추가 지급하고 선택한 주식에 대한 투자정보도 실시간 제공된다.  

국내 주식 수수료 100년 무료(유관기관 제비용제외)혜택과 신용·주식담보 대출 이자율을 3년간 연4.9%로 제공하는 혜택도 있다.

타사 보유 주식을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신규계좌에 대체 입고한 고객에게는 입고 및 매매금액별로 최대 현금 200만 원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처음 주식을 접하는 투자자도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보다 쉽고 재밌게 주식 투자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 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