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하게 되면서 좋은 가구를 들여놓고자 하는 마음은 누구나 가지게 된다. 특히 입주를 앞두고 있는 입주예정자들의 경우에는 인테리어를 새로 하게 되면서 더 좋은 환경으로의 발돋움을 위해서 이것저것 알아보게 되는데 디자인, 품질, 공간활용도 등을 따져서 결정하는 것이 좋다.

똑같은 공간이라고 하더라도 더 효율적으로 그리고 더 편리하게 꾸며두는 것이 좋고 그래야 직접 생활을 하는 사람들 역시도 편안하게 느낄 수 있다.

현재 남양주가구거리 근처 위치한 '디자인엘가'를 찾는 고객들의 경우 성북구 석관동 래미안 아트리치, 강남구 개포동 래미안 블레스티지, 성북구 길음동 래미안 길음센터피스, 양주 옥정지구 이편한세상 3차, 의정부 신곡동 이편한세상 추동공원, 마포구 창전동 마포 웨스트리버 태영데시앙, 성북구 정릉동 롯데 캐슬 골든 힐스, 다산신도시 금강펜테리움 1차, 다산 진건 힐스테이트, 다산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2차, 하남 미사강변 신안 인스빌 등으로의 입주를 앞두고 있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이외에도 남양주가구거리, 의정부가구거리, 양주가구거리, 포천가구거리 내 좋은 질의 가구를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그 이유는 많은 종류의 제품을 구비해두었기 때문이기도 하고, 좋은 자재를 사용하고 있어서 더욱 내구성도 뛰어나고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높은 수준의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이다.

많은 곳을 다녀보면서 입주가구를 알아보는 사람이 많지만 한 공간에서 모두 둘러볼 수 있다는 것이 더욱 특징이 되고 있다.

또한 입주가구의 경우 새롭게 시작하는 사람들이 찾는 경우도 많고 다양한 가구들을 한꺼번에 준비하기 때문에 패키지로 저렴하게 알아볼 수 있는 곳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할인 행사와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통해서 더욱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그렇기에 잠실 헬리오 시티 입주가구나 동대문구 답십리동 답십리 파크자이 입주 가구를 찾는 고객들도 많이 찾아오고 있는 상황이다.

여러 가구거리에 있는 가구점들이 최근에 많지만 '디자인엘가'는 공장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어서 중간 마진과 거품을 모두 뺐다는 것이 특징이다. 그래서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유통 비용이 빠진 좋은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예민한 어린아이들을 키우고 있는 집이라거나 피부가 약한 고객들이라면 더 환영할 만한 친환경적 자재를 사용해 만들어 더욱 안심할 수 있기도 하다.

오래 써도 좋은 가구를 구입하기 위해서 이곳에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도 있고 나중에 문제가 생길 경우 a/s를 받는 것까지, 공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더 편리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좋다.

물론 집으로 바로 가구를 배송받는 것 역시 신속하고 편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가구점 내에서 직접 본 가구들을 어울리게 내 집안에 꾸며둘 수 있다. 예산을 정해두고 결정하는 경우에도 부담스럽지 않도록 도움을 주고 있으며 매장에 들르면 체험을 해보고 직접 어떤 느낌인지 파악해 볼 수 있다.

평소 생각해두었던 제품이 아니더라도 여러 가지 종류의 물건들을 보고 한 곳에서 비교해 볼 수 있어서 이사나 입주가구가 필요한 고객,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되어주고 있다.

수많은 가구거리를 둘러보아도 마음에 드는 가구를 찾기가 어려웠을 때, 일정에 맞게 올바른 제품들을 둘러보고 선택하고 싶을 때는 '디자인엘가'의 전문 상담을 받아보고 결정해 보는 것은 어떨까.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더 자세하게 문의할 수 있고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